[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충북대학교 CBNU 스포츠센터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범대학 합동강의실에서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직원교육은 스포츠센터에서 발생될 수 있는 응급상황을 대비해 직원들의 응급처치 능력과 회원과의 소통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김현주 CBNU 스포츠센터장을 비롯해 행정 직원, 지도자 등 직원 21명이 참여했다.
이번 교육은 심폐소생술 교육과 CS마인드교육으로 구성됐다. 심폐소생술 교육은 충북도 안전정책과 교육프로그램 '안전보안관 연계 찾아가는 생명교육'으로 진행했으며, 직접 심폐소생술 실습을 하며 응급처치 방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CS마인드교육은 박종석 두드림 CS교육원 강사를 초빙해 '소통 더하기 소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충북대학교 CBNU 스포츠센터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김현주 CBNU 스포츠센터장은 "이번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응급상황 및 회원들과의 분쟁 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CBNU 스포츠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09445